_ photologue by seame song  







20 년만의 이사

 

 

일상에서 스치는 수 많은 사람들, 옷차림 뿐만 아니라 사고방식, 삶의 방식이 나랑 전혀 다른 사람들... 이런 세상을 향해 블로그에 글을 올리는 일이 점점 무의미하게 느껴졌다. 

 

앞으로는 산행기나 여행기만 올려야지. 내 기억을 위해서...

 

 

 

 

 

지난 번 글을 올린지 거의 4 개월이 되어간다.

3 월의 개인전 http://artree.tistory.com/ 이 끝나자마자 집을 내놓고 팔고 사고 이사하고 정리하는데 5 개월 넘게 걸렸고 체중은 4 Kg정도 빠졌다.

 

 

 

 

 

 

 

 

 

 

모두 선물 받은 몇 안되는 화분들... 이사할 때 버릴까하다가 애완동물 버리는 사람들 비난하던 내가... 그러면 안되지. 식물도 생명인데... 반성. 모두 함께 이사했다. 

 

 

 

 

 

이사하고 얼마 후 이렇게 꽃을 피워주었다. 착각이겠만 버리지 않고 함께 이사한 게 고마워 피워준 것만 같았다.

 

 

 

 

관리를 특별하게 안하다 보니 못생긴 잎만 무성해진 난초가.

 

 

 

 

이렇게 예쁘게 꽃을 피워주었다.

 

 

 

 

그러다... 시들었다.

 

 

 

 

그러나 옆에 다른 꽃대가 다시 올라와 꽃 피울 준비를 하고 있다.

 

 

 

 

 

 

 

 

 

- 6일 후...

 

 

 

 

 

 

 

 

 

 

 

 

 

 

 

 

 

 

 

 

 

 

 

 

 

 

 

 

 

 

 

 

 

 

 

 

Pat Metheny Group - Here To Stay (We Live Here, Live in Japan)

 

 

 

 

 

 

*

 

 

 

 

이사하고 windows 10 으로 업그레이드 한 후 오디오 안들리고... x100s 사진을 pc에 저장하려는데 인식을 못한다. 이사하기 전이었다면 업그래이드가 원인이 분명하니 덜 헤맸을 것을... 연결에 문제가 있나??  nikon D200은 되는데?? 검색. 펌웨어를 넣어줘야 한단다. 하다가 잘못하면 카메라가 벽돌이 된다고? 그래도 해야지. 충전한지 얼마 안되지만 다시 베터리 완충한 후 후지필름 홈페이지 가서 다운받고.. 뭐 카드리더기가 있어야한다고? 같이 사는 아저씨(?) 노트북 들여다 본다. 카드 꼽는 자리가 있다. 카드는 포멧하라구? 사진은 모두 지워진다구? 쉬고 있는 다른 카드 쓰지뭐. 노트북에 저장-카드에 복사- 카메라에 카드 장착, 카메라 뒤 오른 쪽 아래 made in japan 바로 위 DISP/BACK 버튼 누르면서 카메라 on 한 다음 하라는대로 하면 된다. 1~2분 가량 걸리는데 잘못되면 어쩌지? 심장이 두근두근. (이 글만 믿고 하시다가 잘못돼도 책임 안짐. 카드리더기 없을 때 대응방법 참고용으로만...)

 

 

 

 

 

 

 

 


2015. 9. 21. 13:46 | A | Plant Life










 


TISTORY 2010 우수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