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photologue by seame song  







두 개인전, Madrid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나라에도 소개된 세계적인 작가 Magdalena Abakanowicz 의 전시회는 Retiro Park 에 있는 Placio de Cristal에서 열리고 있었다. 전시 방법이 재미있었다. 촬영 금지라 밖에서만... 나무가 우거지고 고풍스런 넓은 공원에서 jogging하고 산책하는 사람들이 부러웠다.



Javier Pérez 개인전은 Reina Sofia 앞에 있는 Galeria Salvador Diaz에서 Aria da Capo라는 제목으로 열리고 있었다. 솔직히 Picasso보다 재미있었다.  바로 위 작품은 계란형태의 오브제가 갓난 아기의 얼굴부터 차츰 나이 들어가다 다시 처음 원형으로 되돌아 간다. 촬영이 가능해서 찍어왔다.





Aria da Capo에 맞춰 빙글빙글 천천히 돌고 있다.







2008. 5. 18. 03:00 | A | Trips Abroad










 


TISTORY 2010 우수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