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photologue by seame song  







북한산성 12 성문 따라 바라본 삼각산



                 12 성문을 찾기 위해 북한산을 올랐다. 기대 이상의 감격이 기다리고 있었다. 사은품이 훨씬 더
                 좋았다더라는 말로 표현할 수 있을까. 
                 
                 산행하며 보게된 게시판에서 삼각산 = 백운대, 만경대, 인수봉임을 알게 되었다. 북한산의 주봉인
                 이를 중심으로 그 변하는 모습을 정리해 보았다. 

                 2008/09/30 - 백운대의 당당한 멋 - 나무, 산길, 정상 풍경




                   - 위의 둘은 클릭하면 크게 보여요.




































































































































































































































                 의상봉에서 멀리 보이는 삼각산.   






















                역시 사진으로는 전해지지 않는다. 역부족. 많이 아쉽다. 시점에 따른 산세의 비교를 위해 크롭을 
                하지 않았다.


                 2009/03/03 - 북한산성 12 성문 일주하던 날





               





2009. 3. 3. 16:56 | A | Mountain










 


TISTORY 2010 우수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