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photologue by seame song  







아원공방이 또 생겼지!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았지!

 




























아트선재선터에서 삼청동 가는 골목 초입 = 정독도서관 오르막 건너편 3층 건물 전체입니다. 지하까지 옥상까지.

경복궁, 인사동, 북촌,  삼청동 가시는 길 꼭 들려 보세요.
손님도 계시고, 해서 사진 제대로 못찍었어요. 사실 핑계입니다. 멋이 넘쳐흘러버려 제대로 담아내지 못했네요.

금속공예 인테리어 소품, 악세서리, 도예작품 등등. 기교를 넘어선 멋을 보여줍니다. ← 제가 멋있다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처음 문을 열었던 인사동 쌈지길 1층 아원공방과 건너편 2층 크래프트 아원은 그대로 둔답니다. 저는 공예가는 아니지만 인사동 2층 크래프트 아원에서 지난 달 개인전 했었어요.







2011. 11. 4. 18:48 | A | ART & CULTURE










 


TISTORY 2010 우수블로그